티스토리 뷰

반응형

 

 

LLM 관련 서비스가 많이 나오는데 각각의 사이트에서는 자신들의 모델만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들고 있는데요.

이 사이트는 여러 회사의 모델들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사이트 입니다.

 

재미있기도 하고 이런 아이디어가 이제 필요한 것 같네요.

다양한 모델은 서비스 하는 업체의 사이트에서만 사용하는 것도 피로도가 높거든요.

 

더욱이 지금 물어보던걸 다른 사이트에 또 물어보려면 여러 스텝을 거쳐서 이동한 뒤에 물어봐야하니깐요.

만약, 히스토리가 있다면 그 히스토리도 다 천천히 물어봐야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바로바로 모델을 바꿔서 이야기 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네요.

 

 

https://start-chat.chatgot.io/

 

Chatgot

 

start-chat.chatgot.io

 

 

수다쟁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Chat got입니다.

화면은 다른 LLM 서비스와 동일하고 상단에 사용할 수 있는 모델들이 뜹니다.

현재는 베타 서비스라서 그런지 따로 인증을 하지는 않고 구글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를 붙이면 같은 대화방에서 바로 모델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GPT 3.5, GPT 4, 클로드, 라마, Midiourne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스샷은 자동 번역때문에 ㅎㅎ 중주기행으로 뜨네요.

 

위 화면처럼 간단하게 GPT3.5랑 이야기하다가 자연스럽게 GPT-4로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고 히스토리도 자연스럽게 이동해서 대화할 것 같네요.

 

참신하면서 다양한 모델들이 많아지는 지금에는 필요한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즘은 커먼한 모든 것을 두루 아는 모델도 있지만 점점 전문 모델들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LLM도 서로 대화하면서 특화된 내용을 전달해주는 서비스들이 계속 나오지 않을까 싶고 이 사이트는 그런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시작점 같네요.

 

괜찮은 서비스라서 한번 소개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